배송도 오래 걸려서 받았었는데..
배송온 바지는 뒷주머니가 찢어져있고.. 그걸 모르고 발을 넣다가 발가락이 그 안에 들어가면서 쭉 째져나가는 바지를 보면서
나는 몹시 당황.. 하지만 모디파이드 고객센터 연락해서 말 했더니 보내주면 교환해주겠다는 말에
당황스러움도 잠시 고마움으로 바뀌었었는데 교환신청하고 바지 보낸지 지금 2주 쪼금 안되가는데..
전화를 해도 받지도 않으시고 점점 실망감으로 변해감.. 반품할 물품은 분명히 택배회사에서 문자로
잘 도착했다고 문자까지 왔는데.. 물품도 만약보냈으면 하루에서 이틀이면 왔을 거리인데..
너무 하다는 생각이 드네여.. 모디파이드에서 상.하의 많이 사갔는데.. 이젠 다른 곳을 찾아봐야겠어여
수고하세여
모디파이드 담당자 김민성 입니다.
먼저 불편끼쳐드려 죄송합니다.
대부분은 택배 받으면 그날이나 다음날 모두 처리가 되는데..
문제가 좀 있던 것 같습니다.
그 이전에 저희 직원들의 대처가 많이 미흡한 것 같아 담당 직원들에게 안내해두었습니다.
좋은 말씀 감사드리고 적지만 적립금 넣어드렸습니다~